학점, 등록금, 알바 고민에 빠진'홍설'‥김고은 만나 공감 높여



[투데이코리아=유승하 기자] 최근 배우 김고은이 불꽃 열공 모드에 빠졌다?

2016년 1월 4일 첫 방송 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 /극본 김남희, 고선희, 전영신 연출 이윤정 제작 에이트웍스)에서 지극히 평범하지만 남들보다 예민한 성격을 가진 여대생 홍설 역으로 활약을 보여 줄 김고은의 캠퍼스 속 대학 생활이 포착됐다.

김고은(홍설 역)은 언제 어디서나 늘 책과 함께 있는 건 기본, 한 번 책을 보면 헤어 나오지 못하는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고 있다. 홍설(김고은 분) 캐릭터는 특기가 공부에 장점은 성실함인 여대생으로 김고은 특유의 자연스러운 생활연기를 통해 섬세하고 매력적으로 구현될 예정이다.

특히, 홍설은 학점, 알바, 취업 등 대한민국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다양한 고충을 가진 인물이기에 시청자들의 공감지수를 무한 상승케 할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치인트’는 서울의 한 대학교에서 촬영을 진행 중이기에 실제 캠퍼스를 보는 듯 한 리얼함까지 더한다.

김고은 역시“현재 연기를 위해 잠시 휴학 중인데 캠퍼스 구석구석을 다녀본 건 처음이었다. 실제 대학생활을 했던 것과는 또 다른 기분을 느끼며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며 여대생 홍설을 연기하고 있기에 느낄 수 있는 색다른 소감을 전했다. 이에 그녀가 표현할 평범하면서도 예민한 여대생 홍설은 어떤 모습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첫 방송까지 단 5일만을 남겨두고 있는 tvN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과 그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의 로맨스릴러를 담은 작품으로 오는 1월 4일(월) 밤 11시에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