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볶은 짜장의 깊은 풍미 더한 갓짜장, 진한 국물과 불향 강화한 갓짬뽕

사진제공:삼양식품

[투데이코리아=유종만 기자]삼양식품이 큰컵 갓짜장/갓짬뽕을 출시 했다. 지난 9월, 11월 선보인 갓짜장/ 갓짬뽕을 출시한데 이어 이번에 용기면을 선보인 것이다.

삼양식품의 갓짜장은 드럼드라이어(drum-dryer) 기술로 갓 볶은 짜장 맛을 구현했고 자연조미료 ‘파 기름’ 유성스프를 별첨하여 중화요리 특유의 감칠맛을 살린 제품이다. 갓짬뽕은 쫄깃하고 굵직한 면발에 돼지뼈 육수와 해산물로 차별화된 짬뽕 국물 맛과 특제 짬뽕 조미유로 진한 불 맛을 더한 제품이다.

특히 갓짬뽕의 경우 매운맛이 강해 자극적이라는 소비자 의견이 많았다. 이를 반영해 자극적인 맛을 완화하고 진한 국물의 육수와 불 맛을 강화했다. 갓짜장은 갓 볶은 짜장의 깊은 풍미를 더해 제품력을 높였다.

삼양식품은 큰컵 갓짜장/갓짬뽕 용기면 출시를 기념해 삼양식품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SNS 채널과 온라인 매체를 통해 다양한 신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삼양식품 김정수 사장은 “이번 큰컵 갓짜장/갓짬뽕은 소비자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더욱 개선된 제품으로 출시했다. 큰컵 갓짜장/갓짬뽕 판매를 시작으로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어 프리미엄 짜장/짬뽕라면의 인기가 지속되길 기대해 본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