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봄의 시작을 맞아 보노보노, 자니로켓, 베키아에누보 봄 신메뉴 출시

[투데이코리아=양만수 기자]신세계푸드(대표이사 최성재)는 봄을 맞아 외식 사업부문의 보노보노, 자니로켓, 베키아에누보 등 3개 브랜드가 봄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프리미엄 시푸드 레스토랑 보노보노(BONO BONO)는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메뉴로 특제 간장 소스로 졸여낸 표고버섯 초밥, 게살롤에 매콤달콤한 소스로 구워낸 더덕을 올린 더덕롤 등 13종을 출시했다. 특히, 보노보노 삼성점은 소고기를 튀겨낸 새송이 깐풍 수육, 생선 살을 튀긴 유린어, 데블스도어 폭립 등 메뉴를 추가 구성해 선보인다.

봄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31일까지 와인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쿠폰북을 제공하며 4~6월 재방문 시 월별로 어린이 1인 무료, 보노보노 머그컵 증정, 1만원 금액 이용의 혜택이 들어있다. 봄 신메뉴 이용 후 인증샷을 SNS에 올린 고객에게 무료 맥주 1잔도 제공한다.

미국 정통 프리미엄 햄버거 레스토랑 브랜드 자니로켓(Johnny Rockets)은 봄 시즌 한정으로 5월까지 데리야끼 파인애플버거와 데리야끼 파인애플치킨버거 등 2종을 전 매장에서 출시했다.

3월 한달 동안 신메뉴 1종과 프라이즈, 탄산음료 1잔으로 구성된 1인 세트를 2,000원 할인된 12,900원에 판매하며, 신메뉴 1종과 베스트셀러 버거인 스모크하우스, 프라이즈, 탄산음료 2잔으로 구성된 2인세트는 4,800원 할인돼 29,800원이다. 출시 이벤트로 3월 15일부터 1주일 간 신세계푸드 페이스북을 통해 신제품 세트 구매 시 어니언링을 무료 제공하는 쿠폰을 배포한다.

컴포트푸드(Comfort Food)를 추구하는 레스토랑&베이커리 베키아에누보(Vecchia & Nuovo)는 ‘Hello Spring’을 주제로 그린 컬러의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였다. 냉이와 달래를 넣은 그린 파스타, 시금치와 토마토에 구운 새우로 만든 샌드위치, 잎채소와 오렌지, 블루베리를 넣고 펜넬로 드레싱한 샐러드 등 3종이다.

개편된 신메뉴는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그리고 한남점, 도산점, 서래점 등 베이커리&카페 형태의 5개 매장에서 선보인다.

신세계푸드는 시즌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에게 다양한 제품 경험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