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봄의 시작을 맞아 보노보노, 자니로켓, 베키아에누보 봄 신메뉴 출시

[투데이코리아=양만수 기자]신세계푸드(대표이사 최성재)는 봄을 맞아 외식 사업부문의 보노보노, 자니로켓, 베키아에누보 등 3개 브랜드가 봄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프 리미엄 시푸드 레스토랑 보노보노(BONO BONO)는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메뉴로 특제 간장 소스로 졸여낸 표고버섯 초밥, 게살롤에 매콤달콤한 소스로 구워낸 더덕을 올린 더덕롤 등 13종을 출시했다. 특히, 보노보노 삼성점은 소고기를 튀겨낸 새송이 깐풍 수육, 생선 살을 튀긴 유린어, 데블스도어 폭립 등 메뉴를 추가 구성해 선보인다.

봄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31일까지 와인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쿠폰북을 제공하며 4~6월 재방문 시 월별로 어린이 1인 무료, 보노보노 머그컵 증정, 1만원 금액 이용의 혜택이 들어있다. 봄 신메뉴 이용 후 인증샷을 SNS에 올린 고객에게 무료 맥주 1잔도 제공한다.

미국 정통 프리미엄 햄버거 레스토랑 브랜드 자니로켓(Johnny Rockets)은 봄 시즌 한정으로 5월까지 데리야끼 파인애플버거와 데리야끼 파인애플치킨버거 등 2종을 전 매장에서 출시했다.

3 월 한달 동안 신메뉴 1종과 프라이즈, 탄산음료 1잔으로 구성된 1인 세트를 2,000원 할인된 12,900원에 판매하며, 신메뉴 1종과 베스트셀러 버거인 스모크하우스, 프라이즈, 탄산음료 2잔으로 구성된 2인세트는 4,800원 할인돼 29,800원이다. 출시 이벤트로 3월 15일부터 1주일 간 신세계푸드 페이스북을 통해 신제품 세트 구매 시 어니언링을 무료 제공하는 쿠폰을 배포한다.

컴포트푸드(Comfort Food)를 추구하는 레스토랑&베이커리 베키아에누보(Vecchia & Nuovo)는 ‘Hello Spring’을 주제로 그린 컬러의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였다. 냉이와 달래를 넣은 그린 파스타, 시금치와 토마토에 구운 새우로 만든 샌드위치, 잎채소와 오렌지, 블루베리를 넣고 펜넬로 드레싱한 샐러드 등 3종이다.

개편된 신메뉴는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그리고 한남점, 도산점, 서래점 등 베이커리&카페 형태의 5개 매장에서 선보인다.

신세계푸드는 시즌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에게 다양한 제품 경험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