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유종만 기자]㈜일화는 미국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콜한(COLE HAAN)'이 자사 온라인쇼핑몰인 일화몰에 입점하였으며, 오는 31일까지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화몰에서는 콜한 입점을 기념으로 신규회원 가입고객에게 적립금 2천원과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콜한은 1928년 설립되었으며 현재 전세계 230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국내에서는 할리우드 스타들이 착용한 파파라치 컷을 통해 알려지기 시작했으며, 주요 백화점 편집숍을 중심으로 국내에서도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특히, 실용성을 중시하는 브랜드로 가성비와 스타일을 모두 따지는 2030 젊은 남녀들에게 인기다. 베스트 제품으로 나이키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 받았던 루나그랜드, 제로그랜드 등이 있다.

일화 한민석 전략기획팀장은 "콜한은 미국, 캐나다뿐만 아니라, 전세계 슈즈마켓에서 높은 품질과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다"며 "이번 입점으로 소비자들이 일화몰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하이퀄리티 콜한 슈즈를 만나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일화는 지속적으로 우수 글로벌 브랜드와의 제휴를 추진해 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미국 프리미엄 생수인 피지워터와 제휴를 맺고 국내시장 유통 사업을 새롭게 시작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