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지하 1층에 1,488㎡(450평) 규모의 매장 오픈


사진제공:교보핫트랙스

[투데이코리아=유종만 기자]교보핫트랙스㈜(대표 허정도)는 서울특별시 중구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 개장한다고 11일 밝혔다.

핫트랙스 동대문점은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지하 1층에서 음반, 기프트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연면적 1,488㎡(450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또한 2만5천여 종에 4만5천여 권의 도서 가 있는 교보문고의 바로드림센터, 차와 커피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카페자우, 외국인 관광객의 관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K-CULTURE와 YG존이 함께 들어선다.

특히 핫트랙스는 음반부터 문구, 굿즈까지 ‘한류 문화’를 직접 체험하기에 최적화 되어있는 유통 브랜드로 외국인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K-CULTURE구역에서는 패션, 요리, 여행, 예술 등 한국의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홍보한다. YG존은 K-POP을 이끄는 YG엔터테이먼트 아티스트들의 음반과 소품, 관련 굿즈들 등을 편집 진열하고 팬미팅 등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장소로 활용할 예정으로 ‘한류 문화’와 ‘만남의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다.

교보핫트랙스 영업기획팀 김홍중 팀장은 "핫트랙스 동대문점은 내국인은 물론 쇼핑과 한국의 맛을 즐기기 위해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해외 관광객들로부터 인기 높은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하며, 한류문화를 선도하는 유통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핫트랙스는 동대문점 개점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2일(토) 오후 3시에는 오픈 기념 미니 콘서트가 진행되며, 트렌디한 록 사운드를 선사하는 리플렉스(REFLEX)와 함께 신나는 공연과 즉석 사인회를 진행한다. YG존에서 위너 앨범 구매 시 포토카드, 한정판 앨범 및 화보집, 멤버 소장품, 싸인CD 등을 증정한다.

핫트랙스 동대문점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오후 10시까지이며,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11시 까지 연장 운영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