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유종만 기자]JW중외메디칼이 최신 의료기기들을 대거 선보인다.

JW홀딩스 자회사인 JW중외메디칼(대표 노용갑)은 제32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KIMES 2016)에서 다양한 전략 제품을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JW중외메디칼은 오는 20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KIMES 2016에서 △유아가온장치 △유방촬영기 Selenia Dimension △마약진단의료기기 등 총 49품목의 의료기기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유아가온장치는 유아의 혈중산소포화농도를 측정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된 제품으로 최근 CE 인증을 획득했다.

함께 전시되는 무영등 ‘허니룩스 LED RK’는 연색성 지수(CRI:색 재현을 표현하는 지수)를 높여 실제 태양광에 가까운 빛을 구현할 수 있는 개량 제품이다.

이밖에 새롭게 출시한 석션, 폐활량측정기, 멸균기 등도 함께 공개한다.

JW중외메디칼은 부스 방문자를 대상으로 현장 마케팅을 진행하고 제품 시연을 실시하는 등 다각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노용갑 JW중외메디칼 사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내외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체기술로 개발한 유아케어 의료기기를 비롯한 다양한 전략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연구개발 활동을 전개해 의료기기 국산화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IMES 전시회는 국내외 1000여개 기업들의 참여하고 관람객 규모도 6만 명에 이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의료·건강관리 전문 전시회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