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부터 하이마트 쇼핑몰과 전국 하이마트 매장에서 예약판매 시작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투데이코리아=오만석 기자]롯데하이마트가 국내 대형 유통사 최초로 디제이아이(DJI)사의 드론인 ‘팬텀4(Phantom 4)’를 판매한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23일부터 하이마트 쇼핑몰(www.e-himart.co.kr)과 전국 440여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DJI사는 전세계 민간 드론 시장의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글로벌 1위 드론 제조사다. 이번에 판매를 시작한 ‘팬텀4’는 DJI가 이달 초 출시한 모델로 일반 소비자가 구매할 수 있는 제품 중 최고급라인인 ‘팬텀시리즈’의 최신버전이다. 아마추어 이용자도 손쉬운 조작을 통해 전문가급 사진 및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DJI 최초로 인공지능 및 장애물 감지 센서가 탑재돼 출시 이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제품은 예약 순서대로 4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된다. 4월 1일 이후에는 하이마트 쇼핑몰과 전국의 하이마트 매장에서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다. 판매가격은 2백만원이며3월31일까지 하이마트를 통해 예약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하이마트 포인트 3만점을 지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판매를 기념해 28일부터 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 ‘DJI’ 드론 체험매장을 설치해 운영한다. 체험매장에서는 ‘팬텀4’를 비롯해 ‘오스모’, ‘인스파이어 2.0‘ 등 다양한 프리미엄 드론제품을 만져보고 비행을 시연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