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텍(대표 배인식, www.gretech.com)은 곰TV에서 월드컵 방송 시청이 가능한 곰TV 전용 지상파 DMB 수신기 출시를 기념하여 6월 25일까지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월드컵 응원세트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태극전사 응원 이벤트를 개최한다.

곰TV 전용 DMB 수신기인 디비코의 ‘퓨전DMB’와 온타임텍의 ‘디엠보(DMBO)’를 PC나 노트북에 장착하면 곰TV의 DMB 채널을 통해 월드컵 경기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예약 녹화 기능으로 놓쳤던 경기를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 다시 볼 수도 있다.

그래텍은 곰TV 전용 하드웨어 쇼핑몰 곰샵(http://gom.ipop.co.kr/gomshop)에서 퓨전DMB와 디엠보를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X박스360 게임기를 증정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 붉은악마 치우천왕 두건, 곰TV VOD 상품권과 뮤직 상품권, 아이팝 별포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거주 지역의 지상파 DMB 수신률 및 수신 정보가 포함된 사용후기를 올리면 매주 두명을 추첨해 아이팝 팝폴더 프리미엄 이용권과 곰리모콘을 증정한다.

그래텍 배인식 대표는 “인터넷을 통해 스포츠를 관람하는 것이 더 이상 낯설지 않게 되었다”며 “곰TV 등 뉴미디어를 중심으로 한 이러한 트렌드는 월드컵이라는 대국민적 이벤트를 계기로 더욱 확산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래텍은 앞으로도 지상파 DMB 뿐 아니라 HDTV, 데이터방송 등 다양한 영상 서비스를 곰TV에 접목시키겠다는 계획이다.

곰TV 전용 지상파 DMB 수신기 가격은 개당 9만9천원으로 구입과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그래텍의 곰샵(http://gom.ipop.co.kr/gomsh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