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 서소영 기자] 음주운전 혐의(도로교통법 위반)로 검찰 수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된 영화배우 윤제문(46)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나무엑터스측은 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윤제문이 지난 달 23일 음주운전으로 관할 경찰서 조사를 받은 사실을 인정했다.


앞서 서울 서부지검 형사2부는 윤씨가 지난달 23일 오전 7시쯤 서울 서대문구 신촌 부근에서 자신의 세단 차량에서 잠들어 있다가 경찰의 음주운전 측정을 받았다.


당시 윤씨의 혈중 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0.104%였다.


경찰에 따르면 윤씨는 당시 신호등 앞에서 잠들어 있었고 경찰 조사에서 영화 관계자들과 회식 후 자신의 중형세단을 몰고 귀가하는 길이었다고 진술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나무엑터스입니다.


7일 오전 보도된 당사 소속 배우 윤제문의 음주운전과 관련해 말씀드립니다.


윤제문 씨는 지난달 23일 자신의 차 안에서 잠이 들어 오전 7시에 경찰에게 발견되었고, 관할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았습니다. 조사 과정에서 윤제문 씨는 음주 사실을 인정했고, 서울서부지검으로 사건이 송치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윤제문 씨는 이번 일에 대해 변명의 여지없이 깊이 자숙하고 있습니다. 물의를 일으켜 실망을 안겨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다시 한 번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한편 윤제문은 1999년 연극 ‘청춘예찬’으로 데뷔해 MBC 드라마 ‘더킹 투하츠’, JTBC ‘라스트’, 영화 ‘나는 공무원이다’, ‘고령화 가족’ 등에서 선굵은 연기를 펼쳐왔다. 윤제문은 현재 영화 ‘옥자’ 촬영 중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