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동부교육청은 2007교육복지투자우선지역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12월 17일(월) 오후 2시부터 북구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꿈, 사랑 그리고 희망'의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교육복지투자우선지역 3개원(각화초병설유치원, 광주우산초병설유치원, 무지개몬테소리유치원), 3개 초교(각화초, 광주우산초, 무등초), 2개 중학교(각화중, 문화중) 대상학생 400여명과 학부모가 모여, 교육복지투자우선지역 지원사업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고 익힌 국악, 합주, 음악줄넘기, 재즈댄스, 밸리댄스, 동극 등 자신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는 축제의 장을 펼친다.

그동안 동부교육청은 교육 불평등을 해소하기 위해 교육복지투자우선지역 지원 사업에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하계문화체험캠프, 드림프로젝트-사례관리팀 운영, 학부모 연수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복지투자우선지역 지원 사업 대상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어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형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종현 교육장은 "이번 꿈, 사랑 그리고 희망의 축제를 통해 교육복지투자우선지역 지원사업 대상 아동․학생들의 재능을 발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문화활동의 욕구를 충족시켜, '학생의 꿈을 키우는 동부교육'에 동참하며, 모두의 앞날에 꿈, 사랑, 그리고 희망이 넘치도록 하고 싶다." 고 취미를 설명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