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를 추천하면 백화점 상품권을 그리고, 친구에게는 추가할인 혜택 제공"



[투데이코리아=서소영 기자]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대표 정학동)은 ‘또! 소개영 친구추천 이벤트’를 6월 28일(화)부터 7월 29일(금)까지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또! 소개영 친구추천 이벤트’는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 1과목 이상 수강 이력이 있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가족이나 친구, 지인 등에게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진행하고 있는 학점은행제 과정들을 추천하고 추천을 받은 사람이 추천인 아이디 입력 후 무료상담을 신청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본 이벤트는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청소년지도사, 경영학 과정에서 진행되며, 친구를 추천한 사람에게는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그리고 추천 받은 친구에게는 과목당 15,000원의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소개영 친구추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청소년지도사 2급 및 3급의 자격증 과정과 경영학, 사회복지학, 아동학 등 학위 과정 7월 개강반 학습자를 모집 중이다.

자격증 과정의 경우 수강료 30% 할인혜택 외에 사회복지사 1급과 IT 컴퓨터 자격증 무료 수강권을 증정한다. 학위 과정 역시 수강료 30% 할인혜택과 유통관리사 무료 수강권, IT 컴퓨터 자격증 무료 수강권을 증정한다.

한편, 7월 개강반의 학습기간은 7월 20일(수)부터 11월 1일(화)까지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