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FIFA 월드컵의 공식 파트너인 아디다스는 월드컵을 앞둔 7일 월드컵 다중접속온라인 게임(Massively Multi-player Online Game)인 ‘임파서블 팀 온라인 게임’을 런칭했다. 이는 실제 피파 월드컵처럼 축구 팀의 감독이 되어 11명의 축구 선수들을 선택하고 경기를 치루고 최종적으로 월드컵 챔피언이 되는 온라인 게임이다.

게임 안에서 나만의 “임파서블 팀”을 만들자!
최근 방송되고 있는 아디다스 월드컵 광고 캠페인 “임파서블 팀”의 내용을 보면 스페인 작은 마을의 공터에서 두 명의 꼬마 아이가 세계적인 축구 스타들로 이루어진 드림팀을 만들어 축구 경기를 한다. ‘임파서블 팀 온라인 게임’은 광고 캠페인처럼 세계적인 축구 선수들로 이루어진 ‘임파서블 팀’ 을 만들고, 다른 플레이어 팀과 경기를 하는 내용이다.
많은 유명 선수 중에 팀원을 선택하고 팀이 완성 되면, 다른 플레이어에게 도전하여 랭킹을 높인다. 최종적으로 월드컵 챔피언이라는 타이틀을 얻기 위해서 선수들을 훈련시키고, 팀의 경기력과 파워를 높이는 아이템을 갖추고, 전략적인 전술로 선수들을 배치해야 한다.

다양한 이벤트와 미니 게임으로 훈련하라
팀 능력을 향상시키고 경기를 통해 경험치를 높이는 트레이닝 게임으로 선수들을 훈련 시킬수도 있다. 팀의 장단점을 빨리 파악하여 전략적으로 선수들을 배치하면 이길 승산이 높아진다. 축구에서 승자는 단지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강한 선수들이 있는 팀이 아니라 선수 개개인의 기술과 약점, 팀웍을 전략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감독이 있는 팀이다.
훈련을 통해 기술을 연마시켜라!
팀의 기술과 파워를 높이는 코치가 있는 미니 게임 코너에서는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상
금을 획득할 수 있다. 미니 게임을 통해 획득한 상금으로 운동복과 축구화와 같은 아이템을 구입해서 선수 개개인의 능력을 높이는 것이 승리의 지름길이다.

나만의 개성 있는 팀을 표현하자!
최근 아디다스에서 나오는 최신 의류와 액세서리 등 내가 창조한 임파서블 팀을 위해 새로운 축구 용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 아이템을 통해 선수 능력을 배가시킬 수 있는 것은 물론 스타일리쉬한 나만의 팀을 표현할 수도 있다. 최적의 능력을 발휘하기 위한 아이템 선택도 승리하기 위한 중요한 요소이다.

세계 챔피언이 되어 런던으로!!!
랭킹에 오른 온라인 게임 선수에게는 놀랄 만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세계 챔피언은 런던에서 펼쳐지는 프랭크 램파드 선수 소속팀 vs 스티븐 제라드 선수 소속팀 간의 축구 경기 관람권 및 항공료, 숙박권이 주어진다. 또한 국내 챔피언에게는 김남일 선수의 사인이 들어간 45만원 상당의 +F50 Tunit 축구화 프리미엄 패키지가 증정된다.

튜닛 게임 이용자에게 주는 특전
지난 4월 출시된 튜닛 게임 (http://kr.myplus10.com) 플레이어는 임파서블 팀 온라인 게임에서 기존 회원 아이디와 스코어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임파서블 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쉬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아디다스 매장에서 게임 CD 받고 챔피언 도전 start!!
아디다스 임파서블 팀 온라인 게임은 전국 아디다스 매장 및 코엑스의 +10 존에서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며 홈페이지 http://kr.myplus10.com 에서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