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4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커피빈 기프티콘 증정

[투데이코리아 = 세종시 이범석 기자] 문화 기반이 부족한 곳에 문화예술 단체가 찾아가는 우리나라 대표 문화 복지 프로그램, <2016 신나는 예술여행>이 홈페이지 새단장을 맞이하여 오는 8월 4일까지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워진 홈페이지는 연간 3,000회에 달하는 공연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검색 시스템이 강화되었다. 전국에서 동시다발적으로 펼쳐지는 신나는 예술여행 프로그램 일정을 일자별, 지역별로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디자인이 적용되었으며, 하반기 프로그램 일정이 확정되는 8월초부터 본격적으로 안내가 될 예정이다.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한 이번 이벤트는 퀴즈 이벤트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8월 4일까지 진행된다. 댓글로 정답을 맞춰주신 페이스북 친구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빈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신나는 예술여행 홈페이지(www.lotteryarts.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6 신나는 예술여행>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박명진)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복권위원회가 후원하는 복권기금 문화나눔 사업으로 정부3.0 기반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통해 더 많은 국민이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들을 마련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