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신기한 기자] 이혼 소송 중에 있는 걸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조정기일에 참석했다.

20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지난 18일 이지현이 수원지방법원에서 열린 이혼소송 2차 조정기일에 참석했으며, 남편 김 씨와 1시간에 걸쳐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눴으나 원만한 합의에 이르지 못했다"고 밝혔다.

또 이지현은 지난 18일 수수한 차림으로 조정기일에 참석했으며, "오늘이 마지막이길 바랐는데 다음 조정이 잡혔다"고 말했다.

이지현은 지난 2013년 3월 7살 연상의 회사원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지난 3월 이혼 조정 신청을 하며, 3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그녀는 아이들을 생각해 남편과 원만한 합의에 이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위자료와 재산 분할을 요구하지 않고 친권자 및 양육자 지정과 두 아이들의 양육비만 청구한 상태다.

이지현은 “이혼에 대한 의지는 그대로”라며, 향후 방송 활동과 관련해선 “지금은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시간이라 일단 소송이 끝나고 다시 준비해야 될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현은 오는 8월 한 차례 더 조정기일을 가질 예정이며 2차 조정기일에 참석한 이지현의 모습은 오는 20일 오후 5시 한 매체 뉴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