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신기한 기자] 가수 솔비가 MBC '일밤-진짜사나이'에 출연한다.

솔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진짜사나이' 출연 소감을 밝혔다.

'진해 가면서.. 비비스때부터 겟백까지 음악 듣는데 기분이 막 이상해요.. 치유를 위해 미술 시작해서 뭣도 모르고 전시회 했던 4년전도 생각나구..ㅎㅎ 혼자 전국여행 다녔을때도 생각나고 그렇게 겁없이 달렸더니 꾸준히 음반내고, 전시하고, 좋은기회들도 생기고 정말 내 편인 mapcrew 식구들도 만나고.. 갑자기 뭉클해서 글 남겨요.'라며 입대를 앞두고 여러가지 생각이 드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솔직히 좀 무섭고, 잘 해낼수 있을까 걱정도 되지만.. 감사한 마음으로 하던데로 나답게 잘 해내고 올께요~ 거기 핸드폰 못가져가서 4일동안 연락 안되요ㅜ 저를 위해 기도 많이 해주세요~ 더욱 더 성숙해져서 컴백 할께요~~^^ 필승!!!♡ #진짜사나이 #솔비'라 전하며 씩씩한 모습도 보였다.

함께 올린 사진에는 솔비가 카메라를 응시하며 경례하는 모습. 솔비는 배우 이시영, 가수 서인영 등과 함께 '진짜사나이' 혼성 특집에 출연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몸조심하고, 우리솔비 화이팅!!! 열심히 응원 그리고 기도 할게요!!(kaot**)', '화이팅. 총들고 탈영하지 말고 열심히 하다보면 시간 금방 간데요.(yeoubyeol**)' 등의 의견이 있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