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신기한 기자] 그룹 에이프릴이 신예 걸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데뷔 1년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에이프릴의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2일 “에이프릴이 오는 2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데뷔 1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드림 랜드(Dream Land)'의 개최를 확정했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지난해 8월 24일 데뷔한 에이프릴의 이번 콘서트는 1년도 채 안된 신예 걸그룹으로서는 매우 독보적인 행보로, 특히 8월 국내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치른 뒤 오는 10월에는 일본에서도 단독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라 글로벌 걸그룹으로의 도약에도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를 위해 현재 멤버들은 틈틈이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콘서트 현장에서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무대도 선사할 계획이라 에이프릴만의 특별한 팬서비스에 팬들의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한편 첫 번째 미니앨범 '드리밍(Dreaming)'으로 정식 데뷔한 에이프릴은 '꿈사탕', '무아!(Muah!)', '스노우맨(Snowman)'에 이어 지난 4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스프링(Spring)'의 타이틀곡 '팅커벨' 활동을 통해 '최연소 걸그룹', '요정돌', '청정돌' 등의 수식어로 불리며 순수한 매력을 발산해왔다.

에이프릴의 데뷔 1주년 기념 콘서트 '드림 랜드(Dream Land)'는 오는 21일 두 차례에 걸쳐 공연되며 오는 4일 오후 7시 하나티켓을 통해 티켓 오픈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