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신기한 기자] 배우 신하균(42)과 김고은(25)이 열애를 인정했다.

신하균과 김고은의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한 매체를 통해 "두 사람에게 확인한 결과 신하균과 김고은이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2달 전부터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달 중순부터 김고은이 신하균이 소속된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면서 두 사람은 사내 커플이 됐다.

24일 두 사람의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두 사람은 동료 연예인들과 스킨스쿠버 모임을 함께 하며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신하균과 김고은은 최근 서울의 한 식당에서 함께 만나는 모습이 포착돼 주변 사람들의 눈을 신경 쓰지 않고 공개 데이트를 하는 모습도 보였다.

17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연인이 된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보도되자, 네티즌들은 “띠동갑을 넘어 17살이라니 대박”, “묘하게 닮은 것 같기도 하고? 축하드립니다”, “뜬금 없는 열애설이지만 축하드려요” 등의 의견을 보이며 둘의 사랑을 축하했다.

한편 신하균은 지난 1998년 영화 '기막힌 사내들'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공동경비구역 JSA', '킬러들의 수다', '복수는 나의 것', '지구를 지켜라', '우리 형', '웰컴투 동막골', '데 게임' ,'박쥐', '고지전', '순수의 시대'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오는 25일에는 '올레'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고은은 지난 1991년 영화 '은교'로 데뷔해 곧바로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영화 '몬스터', '차이나타운', '협녀 칼의 기억', '성난변호사', '계춘할망',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김은숙 작가의 차기작 '도깨비'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돼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