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신기한 기자] ‘배구여제’ 김연경 선수가 이상형 변천사를 고백했다.

12일 방송될 SBS플러스 ‘손맛토크쇼 베테랑’(이하 ‘베테랑’)에서는 ‘승부의 화신’이란 주제로 김연경 선수를 비롯해 김세진 감독, 배우 김영옥, 이유리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연경은 “좋아하는 이성에겐 표현을 잘 못한다”며 “일부러 더 관심 없는 척을 하거나 더 짓궂게 구는 편이다”라고 밝혔다.

연예인 중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는 "일편단심 조인성 씨였다. 그래서 언론 인터뷰에서도 꾸준히 조인성 씨를 언급했는데, 연락 한 번 안주시더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또 그녀는 "이후 닉쿤 씨로도 이상형을 바꿔 봤는데, 역시나 연락이 없어 다시 조인성 씨로 돌아갈 수 밖에 없었다"고 털어놔 모두를 웃게했다.

이어 그녀는 최근 조인성 과의 두근거리는 첫 만남을 언급해 관심을 모았다.

김연경은 "박경림 언니의 주선으로 조인성 씨와 식사자리를 가지게 되었다"며 "역시나 그렇듯 조인성 씨 앞에서도 별다른 감정 표현 없이 아무렇지도 않은 척 할 수 밖에 없었다"고 당시 상황을 전해 또 한번 좌중을 폭소케 했다.

‘베테랑’은 방송 최초로 낚시와 토크를 결합한 신개념 예능프로그램이다.

연예계 대표 입담꾼 김국진, 김구라, 양세형, 윤정수, 임수향이 MC를 맡았다. 매주 월요일 밤 11시 SBS플러스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