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 고객, 대용량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 증정



[투데이코리아=정진우 기자] 리코플레이트가 2016년 10월 1일(토)부터 전 직영점 및 가맹점 70개를 대상으로 “이상에서 충전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내용은 행사 기간 중 매장을 방문해 이벤트 메뉴를 구매한 고객에게 대용량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 1대(아르고 4000)를 100% 증정하는 것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사히생맥주(425ml) 3잔과 추천메뉴 2개를 주문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가맹점의 매출 증진을 위해 기획되었다.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여 신규 및 재방문 고객을 늘리는 효과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가맹본사에서는 경품(1대당 15,000원)과 테이블 텐트와 배너 등의 인쇄물 일체를 무상 지원해 가맹점의 부담을 없앴다. 리코플레이트는 현재 청담이상, 청담정스시, 남자의청춘 등 외식 브랜드 3개를 함께 운영 중이다.

고객지원팀 최화순 차장은 “가맹점의 2016년 하반기 매출을 높이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습니다. 본사에서 이벤트 경비를 모두 부담해 가맹점의 부담을 덜어 드리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가맹점 매출이 높아지면 자연스럽게 브랜드 인지도도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가맹점과의 상생을 강조했다.

한편, 리코플레이트는 2016년 하반기 및 2017년 상반기 일본 여행 이벤트, 착한 매장 캠페인, 메뉴 할인 행사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