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6.25 南侵 유도 주장' 버릇 남아"


[투데이코리아=오주한 기자] 하태경 새누리당 의원(부산 해운대갑. 환경노동위 간사. 재선)은 6일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서 "죽었던 '남침(南侵)유도론' 망령이 되살아났다"고 비판했다.

"박근혜 대통령이 내년에 북한으로 하여금 남침을 유도해 북진(北進)통일할 계획을 갖고 있다"는 최경환 국민의당 의원 주장에 이 같이 말했다.

하 의원은 "그동안 좌파들은 한국전쟁도 미국이 남침을 유도했다고 선전했다. 그러나 소련 기밀문서에서 북한이 소련·중국 승인 하에 독자적으로 벌인 전쟁임을 확인하고 낭패에 빠졌다"고 설명했다.

"아직도 이 버릇이 남아 있는 것이다. 한국전에서 봤듯 북한이 한국을 공격하면 그 자신들의 자체 계획으로 하는 것이다. 한미(韓美)가 북한 공격을 유도해 이뤄지는 것은 아니다"고 지적했다.

하 의원은 "북한의 천안함·연평도 공격도 북한 자체 계획인데 좌파들은 끊임없이 의심하고 아직도 의심한다"며 "좌파들은 역사로부터 아무 것도 배우지 못하는 것인가"라고 꼬집었다.

하태경 의원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종북(從北) 의혹을 사고 있는 단체·인물들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갖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민간 대북(對北)방송사 열린북한방송을 과거 운영하는 등 북한·통일 등에 관한 전문가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