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K2006’이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 동안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디지털 멀티미디어 기업인 이랜텍(대표 이세용, www.iubi.co.kr)은 자사의 PMP 제품인 ‘아이유비 블루’를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 동안 개최되는 ‘SEK2006’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IT839 공동관 내 멀티미디어 테마관에 전시될 아이유비 블루는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무선으로 MP3파일과 동영상 감상이 가능한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한 선이 없는 PMP 제품.

‘아이유비 블루’는 블루투스 기능뿐 아니라 두께 19mm, 무게 260g의 초박형 디자인을 채택해 휴대성을 최대한 강조했다.

또한 지상파 DMB 수신기를 장착하면 방송 시청도 가능하다. TV 녹화 기능이 있어 드라마나 동영상 강의 등을 예약 녹화 했다가 원하는 시간에 감상할 수 있고 영어, 일어, 중국어 등 10개국 언어를 지원한다. 동영상은 연속 8시간, 음악은 15시간 재생할 수 있다.

SEK2006에서 이랜텍은 아이유비 블루 외에도 화이트 제품, DMB 수신기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와 함께 방문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와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아이유비 블루 20기가 DMB 풀 패키지, USB DMB 수신기, 축구공, 붉은악마 티셔츠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