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신기한 기자] 걸그룹 레인보우가 데뷔 7년 만에 각자의 길을 떠나기로 했다.

28일 레인보우 소속사인 DSP미디어 측은 "레인보우 멤버들이 내달 12일부로 DSP미디어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된다"고 밝혔다.

이어 "DSP미디어의 소속 아티스트로 오랜 시간 함께 해온 레인보우의 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과 앞으로의 활동에 대하여 충분하 대화를 나누었지만, 아쉽게도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DSP미디어 측은 "그녀들의 새로운 활동과 미래에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를 보낸다"고 덧붙였다.

한편, 레인보우는 지난 2009년 첫 미니앨범 'Gossip Girl'로 데뷔한 뒤 'A', '마하'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연기와 예능 등 다방면에서도 활발한 개인활동을 펼쳐 인지도를 쌓아왔다.

다음은 DSP 측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DSP미디어 입니다.

지난 7년여 간 DSP미디어 소속 아티스트로 당사와 함께 동고동락 해온 레인보우가 2016년 11월 12일 부로 DSP미디어와의 전속계약이 만료 됩니다.

DSP미디어의 소속 아티스트로 오랜 시간 함께 해온 레인보우의 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과 앞으로의 활동에 대하여 충분한 대화를 나누었지만, 아쉽게도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당사는 레인보우가 어느 곳에서나 밝게 빛나는 일곱 빛깔 무지개처럼 언제, 어디서나 밝고 긍정적인 모습으로 기억되길 바라며, 그녀들의 새로운 활동과 미래에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려 합니다.

지난 7년간 변함없이 레인보우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많은 팬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올리며, 새 출발을 앞둔 멤버들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