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가 생활보험 온라인 체험공간 '올라이프 생활극장'을 인터넷 홈페이지에 오픈했다.

생활보험 브랜드 '올라이프(Allife)'를 알리고 보험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만든 이 공간은 일상생활 속 '머피의 법칙(Murphy's Law)'을 재연해 보험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만든 체험코너.

알려진 바처럼 머피의 법칙은 한 번 일이 어긋나기 시작하면 계속 꼬여 가는 현상을 의미한다.

이번 극장의 주인공은 '미스터 머피맨'이라는 가상 인물로 유년기, 청년기, 신혼기, 장년기, 노년기 등 시기의 위험상황을 에피소드 형식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생활보험 퀴즈 및 게임 ▲생활보험 특징 ▲생명보험과 차이점 등 보험관련 전문자료를 제공한다.

한편 이번 오픈을 기념, 오는 17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 회원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서 자동차 네비게이션, 건강검진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월 24일 삼성화재 홈페이지를 통해서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