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부터 28일까지 온라인 프로모션 실시




[투데이코리아=김창석 기자] 최근 건강식음료 시장이 확대되면서 식음료 회사들이 발빠르게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삼육두유(대표 박신국)는 최근 국산고구마와 단호박에 프리미엄 두유를 섞은 건강식음료"고구마,호박에게 바나나^^(고.호.바.)"를 출시했다.(사진)

고.호.바.는 칼로리는 적고 영양은 풍부한 옐로우푸드에 프리미엄 두유를 섞어 먹기좋게 한 영양간식으로 현대인의 다이어트와 아침식사대용에 알맞게 만들어졌다.

특히 하루종일 책상에 앉아 있는 공시생등 수험생이나 변비로 고생하는 직장여성등에게 먹기좋은 아침 식사 한끼와 병원환자들의 영양식으로 안성맞춤이다.

한편 삼육식품(대표 박신국)은 지난 6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삼육두유 신제품 ‘고구마, 호박에게 바나나’ 온라인 광고와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삼육식품의 '고구마, 호박에게 바나나'는 아재개그 네이밍과 웹툰 스타일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으며, 최근 온라인 상에서도 지속적으로 이슈가 되어 왔다.

삼육식품 박신국 사장은 "이러한 긍정적인 반응에 감사드리며, 이 제품을 시작으로 젊은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해 회사 관계자들과 함께 조금 더 많은 고객들에게 신제품을 알릴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던 중 고객 스스로 자발적으로 SNS를 확산할 수 있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중심으로한 온라인 광고를 실시하게 되었다" 고 했다.

삼육식품 측은 '고구마, 호박에게 바나나'를 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여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와 함께 바로 제품을 구매를 원하는 고객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오픈마켓도 연결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 예정으로, 네이버 초기화면의 롤링보드 광고 또는 ‘www.gohoba.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