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미모리, 화이트 데이 맞아 사랑스런 데이트 메이크업 룩(사진=토니모리)

[투데이코리아 윤영한 기자] 토니모리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순수’의 수경 원장이 함께 봄날 연인의 마음을 사로 잡는 데이트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이번 영상은 토니모리 베스트 셀러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 제품을 활용해 연예인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수경 원장만의 사랑스러운 데이트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는 최근 뷰티 정보 프로그램 겟잇뷰티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글로벌 브랜드를 제치고 당당히 립스틱 부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수경 원장은 따뜻한 봄날에 어울리는 핑크 빛 메이크업 제품으로 연출한 사랑스런 무드의 데이트 룩과 펄 베이지와 브라운 계열의 컬러를 활용한 세련되고 고혹적인 데이트 룩 두 가지 콘셉트로 선보인다.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으로 오일 세럼과 수분 세럼 이중 케어를 할 수 있는 비씨데이션 더블 세럼 쿠션을 사용해 촉촉하고 매끈한 도자기 피부를 표현했다. 매끈한 도자기 피부에 치크톤 싱글 블러셔 P02(플로리아 핑크)로 볼에 분홍빛 생기를 표현했다.

사랑스런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해 쉬머 쥬얼링 아이즈 05호(피치 쥬얼링)를 사용해 화사한 색감의 아이 메이크업을 표현했다. 또한 평소 수경 원장이 자주 사용하는 제품인 잉크드 쿠션 젤 라이너 02호(브라운)와 퍼펙트 아이즈 투웨이 볼륨 마스카라 01 블랙으로 또렷한 눈매를 완성했다. 특히 잉크드 쿠션 젤 라이너는 쿠션 형태의 리퀴드 젤 타입으로 양 조절이 편리할 뿐 아니라 탄력있고 부드러운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어 자극 없이 잉크처럼 섬세하고 선명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2017 S/S 트렌드 컬러 핑크 얘로우 컬러인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08호(핑크해프닝)로 입술 안쪽부터 채워 사랑스런 그라데이션을 연출, 봄철 데이트 메이크업 룩을 완성하며 첫 번째 영상을 마무리 했다. 영상에서 사용한 립 캐시미어 8호(핑크해프닝)는 입술에 캐시미어를 두른 듯 부드럽고 가벼운 발림성과 매트하고 선명한 컬러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체온에 반응하는 특수 온도 감응 텍스처를 사용해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발리며, 수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는 오일 성분과 리포좀 형태의 VITA 10이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을 촉촉하게 해준다

수경 원장의 두 번째 메이크업 영상에는 세련되고 고혹적인 데이트 룩의 연출 위한 베이지, 브라운 색감의 쉬머 쥬얼링 아이즈 04호(베이지 쥬얼링), 잉크드 쿠션 젤 라이너 01(블랙), 치크톤 싱글 블러셔P08(로즈 코트),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07(노모어 러브)가 활용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최근 블라인드 테스트 1위 직후 뷰티 커뮤니티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립 제품 판매 1위로 등극한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를 활용해 소비자들이 쉽게 사랑스러운 데이트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며 “토니모리의 탁월한 제품력을 지닌 베스트 셀러 제품들과 다양한 뷰티 팁, 메이크업 전문가의 경험이 고루 담긴 이번 바이럴 영상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