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1월 이달의 맛으로 깊고 진한 맛을 좋아하는 커피 매니아를 위한 '카푸치노 비스코티'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아이스크림말 공모전'과 '퀴즈풀고 쿠폰받기', '사이즈 업'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푸치노 비스코티' 아이스크림은 깊고 진하면서 달지 않고 깔끔한 맛의 카푸치노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맛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잘 어우러져 있으며, 달콤 쌉쌀한 초콜릿 에스프레소 후레이크와 바삭한 바닐라맛 비스코티가 씹는 재미를 더한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서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과 연계해 '아이스크림말 공모전'을 진행한다. '카푸치노 비스코티' 아이스크림과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스크림말을 선정해 배스킨라빈스 공식 아이스크림말로 사용할 뿐 아니라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과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풀면 '카푸치노 비스코티'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한다.

이밖에 매장에서는 10일까지 '카푸치노 비스코티'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싱글 킹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사이즈 업' 행사를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커피 맛이 진하고 깊을 뿐 아니라 달지 않고 깔끔한 뒷맛이 커피 매니아 뿐 아니라 젊은 여성층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커피에 찍어 먹는 바삭한 쿠키인 비스코티가 곁들여져 씹는 재미는 물론 카푸치노 한잔의 여유를 만끽하기에 손색이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