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www.angelinus.co.kr)가 기아자동차와 함께 1월 한 달간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08년 새해 행운을 함께 나누는 의미에서 엔제리너스커피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소비자현상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기아자동차의 1000cc 대표 경차 '모닝' 2대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엔제리너스커피의 자체 캐릭터를 활용한 쿠션세트(20명), 다이어리+스탬프세트(30명)와 제품교환권세트(100명) 등도 경품으로 준비했다.

기아자동차와 함께 하는 이벤트는 강남, 여의도, 분당, 일산 등 일대에서 아침 출근길 직장인을 대상으로 15일까지 매일 400명의 고객에게 무료커피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함께 펼친다.

또한 새해를 맞아 엔제리너스커피를 방문한 9천원이상 구매고객에게 커피향기와 福을 가득 담은 향기 복주머니를 증정하는 등 금년 행운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2008년에는 도심 속 일상에 지친 고객들이 엔제리너스커피와 함께 매일매일 기쁘고 즐거운 날이 되기를 염원하며 풍성한 새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지난 한해 고객의 무한한 사랑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정통에스프레소 커피의 맛과 향,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사랑에 보답하며 도심 속 낭만의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