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레스토랑 빕스(대표 박동호, www.ivips.co.kr)가 지난 해 말, 이례적으로 11종의 새로운 스테이크를 선보이며 “빕스, 새로운 스테이크 시대를 연다!”고 선언한 이후, 그 행보가 심상찮다.

빕스는 새롭게 선보인 정통 스테이크 11종 중 고객이 직접 뽑은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5스테이크를 선정, 이에 대한 고객 감사의 의미로 '수상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작년 11월 15일부터 연말까지, 빕스의 정통 스테이크 신제품을 맛본 200만 명의 고객이 실시한 투표 행사를 통해 영예의 1위로 선정된 정통 '안심 스테이크'를 비롯해 '립아이 스테이크'(꽃등심), '러브셋 콤보', '칠리&그릴 랍스터', '와규 립아이 스테이크'(와규 꽃등심)가 차례로 순위에 선정됐다.

빕스는 이를 기념해 4일부터 2월 15일까지 빕스 매장에서 스테이크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수상한 쿠폰'을 제공하고, 쿠폰 사용기간에 쿠폰을 소지한 고객이 직접 할인금액을 선택할 수 있는 이색 '수상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상한 쿠폰' 이벤트는 할인가가 명시되지 않은 백지수표 형태의 쿠폰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이례적인 행사로서, 룰렛 게임을 통해 즉석에서 할인 금액이 결정되며, 쿠폰 사용기간인 2월 16일부터 3월 31일까지 정통 스테이크와 함께 게임도 즐길 수 있는 일석 이조의 이색 이벤트다.

빕스 관계자는 “200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투표를 통해 정통 스테이크의 대명사인 안심스테이크를 비롯해 해산물과 폭립이 어우러진 다양한 제품들이 박빙의 승부를 펼쳤다”며, “고객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08년은 정통 스테이크레스토랑에서만 느낄 수 있는 깊고 풍부한 맛으로 계속해서 스테이크의 새로운 시대를 선도해 나가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