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노철중 기자]갤러리아면세점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Share your love’라는 타이틀로 내국인 대상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 여행을 떠나는 한 커플이 선글라스 쇼핑을 하고 있다. 사진=갤러리아면세점 제공.


출국하는 내국인 고객들만을 위한 다양한 제휴사와의 협력으로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우선 5월 황금연휴 출국자들을 대상으로 5월 7일까지 항공권과 여권 지참 시 골드멤버십 발급과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한다.

최대 33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선불사은카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존 면세점 선불사은카드와 함께 갤러리아백화점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고 씨티카드 결제 시 추가 선불사은카드를 중복 증정한다.

증정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월 31일까지 ‘After 6, 3가지 특별한 혜택!’이라는 타이틀로 오후 6시 이후 결제 영수증 소지 고객은 에릭케제르 커피 쿠폰을, $100 이상 구매 시 ‘윤고더골드샴푸’를, $200 이상 구매 시 갤러리아면세점 선불카드 1만 원 권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에 택시, 리무진, KTX 영수증 지참 시 금액할인권을 증정한다. 5천 원 이상 교통비 영수증과 함께 $5 이상 구매 시 5천원 금액할인권을 제공한다.

한편 예비 신혼부부들은 청첩장 혹은 결혼 증서 지참 하면 ‘골드카드’를 즉시 발급받을 수 있다. 부부 2인 합산 $2000 이상 구매 시 인천공항 허브라운지 이용권 2매, $500/$1,000 이상 구매 시 3만원/5만원 선불카드를 추가 증정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