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담은 실속형 선물로 사랑과 감사를 전하세요

[투데이코리아=노철중 기자]파리바게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을 동시에 갖춘 ‘메이 비 패밀리’ 기획 제품 40여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메이 비 패밀리’는 가정의 달 '5월'의 영어식 표기인 '메이_May'와 설렘·기대감을 갖게 하는 어휘인 '메이비_May be'로 구성한 ‘메이 비 패밀리_May be family’라는 중의적인 슬로건이라고 파리바게뜨 측은 설명했다.


제품 구성은 가족, 스승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부담 없는 1~2만 원대 가격으로 구성된다.

제품 이름 작명도 신경을 썼다. ‘카네이션 한아름’, ‘감사가득 꽃 케이크’ 등 5월을 대표하는 선물인 '꽃, 편지, 케이크' 등을 모티브로 꾸민 꽃 케이크와 작명이 인상적이다. 손글씨로 된 꽂이 장식과 리본을 더해 선물로서의 의미도 강화했다.

이밖에도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캐릭터 제품과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 등은 새롭게 재구성해 5천 원대 이하 가격으로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실속형부터 캐릭터 제휴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준비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며 “가성비에 품질까지 겸비한 실속형 선물로 5월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