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풀에서 펼치는 라이브 공연과 플라워테라스 와인파티 즐길 수 있어

[투데이코리아=노철중 기자]제주신라호텔은 주중 12일간만 선보이는 스페셜 특가 상품인 '어메이징 찬스((Amaging Chance)'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 제주신라호텔 패밀리 풀 조감도. 사진=호텔신라 제공.



'어메이징 찬스(Amaging Chance)'패키지는 5월 15일부터 6월 1일까지 주중 12일간만 판매한다.

상품 구성에는 스탠다드 베이직 타입 객실과 스위트 객실 프리미엄 타입 중 선택 가능하고 플라워테라스에서 펼쳐지는 와인파티를 1인당 3만 원에 이용 할 수 있다.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풀'과 풀 사이드에서는 매일 밤(화요일 제외) 라이브 공연을 감상 할 수 있다.


라이브공연은 5인조 혼성밴드로 R&B부터 힙합까지 다양한 장르와 라이브 공연의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다. 내츄럴 로맨스를 콘셉트로한 어른 전용풀인 '어덜트 풀'에는 다양한 종류의 쁘띠, 디럭스 카바나와 자꾸지 시설은 물론 통 창밖으로 제주신라 전경을 볼 수 있는 핀란드식 사우나는 인기가 높다.

특히 올해부터는 '워터 스테이션'을 운영해 선크림, 알로에 젤, 매거진 등을 직접 가져다주는 서비스도 실시한다.

테라스 가든에는 매일 밤 7시부터 11시까지 운영하는 와인파티에서는 안투쉬라, 로까루나 등 12종의 와인과 다양한 종류의 치즈, 견과류도 플레이트에 담아 무제한 제공한다. 자세한 상품내용과 가격은 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