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쇼핑과 함께 풍성한 설날 되세요~

전남체신청(청장 김치동)은 우리 고유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우수한 품질의 팔도특산품을 최고 20%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우체국쇼핑 “설맞이 할인 대잔치”를 14일부터 27일까지 14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선물용으로 인기 있는 상품은 2만원에서 4만원대의 풍성하면서도 저렴한 상품으로 조미구이 김세트, 오징어, 기름세트가 좋으며, 전통적인 선물로는 한과와 곶감을 추천한다. 한과는 유과, 강정 등 맛도 좋고 종류도 다양하며, 특히 속까지 알차고 눅눅하지 않아 믿을 수 있다는 고객들의 입소문이 많은 상품 “곶감”은 생산 후 일정온도로 신선하게 냉동 보관되어 주문 즉시 우체국 배송망을 통해 빠르게 배달된다.

어르신께 드리는 명품 먹거리 선물로는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인삼과 홍삼제품, 버섯류가 좋다. 또한 선물하면 빼 놓을 수가 없는 것이 갈비와 굴비도 가격과 중량, 포장에 따른 선택의 폭도 넓으며, 믿을 수 있는 품질로 우체국쇼핑의 대표상품으로 사랑 받아온 꿀과 민속주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5만원이상 구매고객 중 60명을 추첨하여 한우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고, e-연하장을 보내거나 요리비법을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서도 사은품 제공과 신규 및 기업고객 등에게도 상품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발행된다. 또한 할인 기간 중 “해외배송서비스(world.epost.go.kr)”를 이용해 우체국쇼핑을 보낼 때 EMS(국제특송)를 이용하면 배송비도 20% 할인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