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예고편 공개하자마자 국내외 네티즌 폭발적 반응

▲ 출처=네이버 영화.


[투데이코리아=노철중 기자]올해 김수현의 복귀 작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액션 느와르 영화 <리얼>이 티저 예고편 공개 하루 만에 조회 수 200만을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어 화제다.


영화 <리얼>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카지노를 둘러싼 두 남자의 거대한 비밀과 음모를 그린 액션 느와르다. 지난 16일 오후 4시 강렬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30초 분량의 티저 예고편이 최초 공개됐다.


이후 배우 김수현의 화려한 귀환을 반기기라도 하듯 공개 하루 만에 200만이라는 이례적인 조회 수를 달성, 폭발적 반응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공개 직후 포털사이트 메인을 장식하며 실시간 검색어 2위에 오른 것은 물론, ‘많이 본 무비클립’ 1위를 차지해 6월 극장가 기대작으로 급부상했다.


티저 예고편을 본 국내를 비롯한 해외 네티즌들의 댓글 반응도 눈길을 끌고 있다. “믿고 기다린 보람이 있구나! 30초 티저 예고편 초 집중해서 보고 또 봤다”(네이버 le***), "김수현 표정 연기 압권!! 다른 사람 같다“(네이버 또****), ”지금까지 봤던 캐릭터랑 너무 상반되는 캐릭터! 빨리 보고 싶다“(네이버 하늘***), ”김수현 대박! 기대된다“(네이버 bo***) 등 대체로 김수현의 캐릭터에 대해 많은 관심을 나타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2013) 이후 4년 만에 스크린으로 복귀한 김수현! 그만큼 그의 연기 변신에 대해 많은 네티즌들이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 것.


김수현에 대한 많은 기대와 액션 느와르의 새로운 장을 열 것으로 기대되는 영화 <리얼>은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키워드

#김수현 #리얼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