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영화와 뮤지션의 컬래버레이션…뮤직비디오 전격 공개

▲ Bad Boys 뮤직비디오 장면들. 사진=투래빗 제공.


[투데이코리아=노철중 기자]스타일리쉬 범죄 액션 영화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이 연일 폭발적인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매드클라운과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된 Bad Boys 뮤직비디오가 21일 공개됐다.


이번 뮤직비디오 Bad Boys는 <불한당>의 강렬한 세계관에 영감을 받아 매트클라운이 직접 가사를 쓰고 Vida Loca가 작곡한 곡으로 경쾌한 비트와 귀에 쏙쏙 박히는 랩이 인상적이다.


뮤직비디오는 영화의 장면들과 음악 그리고 매트클라운의 녹음 장면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작품. 현수(임시완 분)가 낯선 곳으로 납치된 극적인 장면으로 시작해 연이어 재호(설경구 분)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들이 나오면서 음악에 힘을 더한다.


여기에 “Bad boys Bad boys 악당 놈들 천지 날 미워하지마 믿는 놈을 조심해 삼키면 맹독이네”라는 후렴구 가사가 반복되면서 중독성 있는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매드클라운은 “색다른 느낌이 매력적인 나쁜 남자들의 강렬한 브로맨스 영화가 힙합의 정서와 잘 어울리는 것 같다”며 뮤직비디오 참여 배경을 설명했다.


영화 <불한당>은 법죄조직의 1인자 자리를 노리는 재호와 세상 무서운 것 없는 패기 넘치는 신참 현수의 의리와 배신을 담은 범죄액션드라마다. 제70회 칸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상영을 앞두고 있으며 이제껏 본 적 없는 스타일리쉬한 범죄액션 영화가 탄생했다는 평단의 평가와 함께 관객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다.


17일 국내 개봉 이후 20일까지 누적관객 수 45만1319명을 기록 중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