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서초, ‘스페셜 딜라이트’ 패키지 출시

▲ 신라스테이 초서 라운지 바 대표 이미지. 사진=호텔신라 제공.



[투데이코리아=노철중 기자]신라스테이 서초는 인근 직장인들을 위해 ‘피맥 패키지’를 선보이로 했다고 24일 밝혔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 서초'는 직장인들의 퇴근 후 짧은 휴식을 위해 호텔 라운지 바의 피자와 맥주가 포함되어 있는 ‘스페셜 딜라이트(Special Delight)’ 패키지를 출시했다.

신라스테이의 ‘스페셜 딜라이트(Special Delight)’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3층 Cafe 라운지 바에서 즐기는 고르곤졸라 피자와 시원한 클라우드 생맥주 2잔 ▲사랑스러운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미니 베어 1개로 구성됐다.


신라스테이 서초 관계자는 “직장인들이 퇴근 후 가까운 비즈니스호텔에서 여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신라스테이 서초는 대중교통 밀집지역으로 유동 인구가 많은 강남역과 양재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인근의 테헤란로와 강남대로에는 많은 기업들이 밀집해 있어 특히 강남의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다.

비즈니스 미팅에 최적화된 시설과 서비스가 완비되어 있어서 회사 회의나 워크샵 장소로도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다. LCD프로젝터와 스크린, 음향 장비 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사전예약시 다과 서비스도 가능하다.

한편 신라스테이 서초는 24일부터 31일까지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 가운데 매일 선착순 1팀에게 프랑스 유리아쥬 브랜드의 보습력과 자외선 차단 기능이 탁월한 스틱레브르 썬베이스 1개를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서초 라운지바 운영 시간은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이며 해당 패키지는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