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동탄, 6월 징검다리 연휴 ‘해피 홀리데이’ 패키지 출시

▲ 신라스테이 동탄 객실 전경. 사진=신라스테이 제공.



[투데이코리아=노철중 기자]신라스테이 동탄은 6월 초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화성 뱃놀이 축제’와 연계된 ‘해피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 동탄은 징검다리 연휴가 시작되는 6월 2일부터 연휴가 끝나는 6일까지 큰 폭의 할인에 일자별 혜택을 포함한 ‘해피 홀리데이(Happy Holiday)’ 패키지를 출시한다.

‘해피 홀리데이’ 패키지는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짧은 휴가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전곡항에서 열리는 ‘화성 뱃놀이 축제’의 크루즈 요트 탑승권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6월 2일부터 3일까지 체크인시 선착순 5팀에게 ‘크루즈 요트 승선권’ 2매를 제공하며, 크루즈 요트는 체크인 다음 날 오후 2시에 탑승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동탄에서 차량으로 약 1시간 거리인 전곡항에서 ‘화성 뱃놀이 축제’가 6월 1일부터 4일까지 열린다. 요트체험, 맨손물고기잡기, 머드체험 등 다양한 해상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축제 기간 동안 매일 저녁 K-팝 콘서트와 EDM 락페스티벌이 진행된다.

‘해피 홀리데이’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1개, ▲이탈리아 커피 장인이 블랜딩한 명품 COVA커피 테이크아웃 2잔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해피 홀리데이’ 패키지는 투숙 일자별 다양한 특전을 선사한다.

우선, 2박 이상 연박 시 추석 연휴 기간 사용 가능한 스탠다드 객실 숙박권 1매를 제공한다. 해당 숙박권은 9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제주, 해운대는 이용이 제외된다. 연휴 막바지인 5일과 6일 투숙 고객에게는 모던 앤 캐주얼 뷔페레스토랑 café의 2인 조식 무료 특전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국내에서 휴식과 관광을 즐기려는 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역 관광을 즐기고, 추석 연휴까지 미리 준비할 수 있는 특전을 구성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