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일부터 6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서 동시 진행

▲ 현대백화점이 호국보훈의 달 6월 맞이 행사를 진행하다고 31일 밝혔다.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투데이코리아=노철중 기자]현대백화점은 오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다음달 1일부터 6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에서 ‘아너스 위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취지에 맞게 특별히 경찰·소방관·국가유공자 대상 150여개 브랜드 10~50% 할인을 진행한다. 호국 보훈의 달 테마 체험형 이벤트 등 나라사랑 감사주간을 테마로 다양한 행사도 마련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은 우선 제복 근무 공무원(경찰, 소방관 등)과 국가유공자를 대상으로 남성패션·여성·영·잡화·리빙 등 150여개 브랜드의 상품을 10~50% 할인 판매한다. 참여 브랜드는 마에스트로·캠브리지 멤버스·킨록앤더슨 등이다. 엘르·트라이엄프 등 여성 속옷 브랜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풋커버·에코백 등을 준다.


해당 기간 동안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열린다. 킨텍스점은 다음달 6일 10층 문화홀에서 사전 접수한 초등학생 100명을 대상으로 '나라사랑 역사 골든벨 퀴즈대회'를 열고, 하늘정원에서는 태극기 바람개비 만들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판교점은 같은날 1층 로비에서 현충일 맞이 태극무늬 '페이스페인팅 & 네일아트'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촌점은 다음달 24일 유플렉스 12층 문화홀에서 영화 '동주'의 각본을 맡은 신연식 작가가 진행하는 '역사 힐링 콘서트'를 연다.


현대백화점은 또 행사 기간 국가유공자과 제복 근무 공무원을 대상으로 전점 문화홀 공연 무료 입장권을 증정하고, 카페h 무료 음료도 준다.


아울러 현대백화점은 브라이언 맥나잇·자이언티·에일리가 출연하는 '슈퍼 스테이지'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슈퍼 스테이지는 다음달 21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며, 군·경·소방관 등 제복 공무원과 함께 찍은 사진을 개인 SNS(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추점을 통해 티켓을 증정한다.(20명 한정, 1인 2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 대상으로 호국 보훈의 달을 알리고자, 다채로운 행사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국가유공자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