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는 호주 모스만의 5성급 실키 오크스 로지 보이지스

[투데이코리아=최치선 기자] 누구나 한번쯤은 도심 속 지친 일상을 떠나 숲 속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맘껏 즐길 수 있는 트리하우스에서의 하룻밤을 꿈꾼다.

이에 세계적인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이 수백만 개의 이용 후기를 바탕으로 고객 평점이 가장 높은 호텔에 상을 수여하는 ‘가장 사랑받는 호텔 어워즈’에서 선정된 트리하우스 부문 최고 호텔 10곳을 지난 5일 발표했다.

호텔스닷컴 조사 결과 작년 한해 트리하우스 호텔 수요가 30% 가까이 증가해 점점 많은 여행객들이 숲 속에서 특별한 숙박을 경험하고 싶어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트리하우스(33%)는 우주선 호텔(28%), 금으로 만들어진 호텔(24%), 얼음 호텔(23%) 등 독특한 테마의 호텔보다 더 인기가 많았다.

전 세계 트리하우스 호텔 Top 10

1. 나무 위에서 느끼는 평온한 휴식,

호주 모스만의 5성급 실키 오크스 로지 보이지스 - 고객 평점 (4.9점/5점)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열대 우림을 배경으로 스파를 즐겨보자. 모스만 강(Mossman River)과 데인트리 열대 우림(Daintree Rainforest) 및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Great Barrier Reef) 근처에 위치한 이 트라하우스에서는 넓게 펼쳐진 숲과 맑은 샘, 호숫가 등 아름다운 자연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넓은 테라스와 해먹 등이 갖춰져 있어 숲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으며 개방형 구조의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식사도 즐길 수 있다. 1박당 33만4211원부터 시작이다.


2. 신비로운 휴양지,

남아프리카공화국 플레턴버그 베이의 5성급 티살라 트리탑 로지-고객 평점 (4.8 점/5점)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뛰어난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가든 루트(Garden Route)에 위치한 티살라 트리탑 로지에서는 멋진 전망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호텔 내에는 전용 스파 욕실, 벽난로 및 인피니티 풀 등이 마련되어 있다. 숲 속에 위치한 특별한 식당에서는 여유로운 아침 식사나 점심식사를 즐길 수 있어 독특한 식사 경험을 제공한다. 1 박당 21만829원부터 시작이다.

3. 아칸소 주에서 즐기는 모험,

미국 유레카 스프링스의 3.5성급 유레카 스프링스 트리하우스, 케이브스, 캐슬 & 호빗, 유레카 스프링스 -고객 평점 (4.8점/5점)


삼나무로 제작된 아름다운 자연에 둘러싸인 이 트리하우스는 각기 다른 지역을 테마로 꾸며져 있어 마치 베니스, 뉴욕, 산타페, 파리에서 머무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비밀 통로와 자쿠지 타워와 같이 독특하고 재미있는 장식이 가득해 동화 속 세상에 머무르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1박당 18만4231원부터 시작이다.

4. 럭셔리한 라이프,

코스타리카 파파가요의 5 성급 포시즌스 리조트-고객 평점(4.8 점/5점)

해수면 위에 위치한 포시즌스 리조트는 인공적인 나무집이 아닌 정글 캐노피 사이에 자리잡고 있다. 파파가요 반도의 황금빛 해변을 감상할 수 있고 빛나는 태양 아래 전용 플런지풀(Plunge pool)에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리조트에 숙박하는 경우 챔피언십 골프 코스를 즐길 수 있으며 아이들은 에코 캠프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 호텔에서는 현지 학교 지원 및 환경 보존 등의 자원봉사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여행객들이 지역학교나 환경 보호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1박당 44만2768원부터 시작이다.

5. 이국적인 섬에서의 특별한 경험,

말레이시아 티오만 아일랜드의 4.5성급 자파말라 리조트 -고객 평점 (4.7점/5점)



보트를 이용해서만 갈 수 있는 티오만 섬의 숲 아래 자리 잡고 있는 이 리조트는 자연 속의 생활을 꿈꾸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산책로와 연결되는 멋진 남중국해를 바라볼 수 있는 이 멋진 트리하우스에서는 나무에 둘러싸인 온수 욕조에서의 휴식, 바다 주변 레스토랑에서의 고급스러운 식사, 정글 트레킹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진정한 휴양을 경험할 수 있다. 1박당 16만7391원부터 시작이다.


6.열대 우림 속에서 느끼는 휴식,

호주 로어 데인트리의 3.5성급 데인트리 에코 로지 앤드 스파, 로어 데인트리-고객 평점 (4.6점/5점)

호주의 북쪽 퀸즈랜드의 데인트리 열대 우림(Daintree rainforest)과 이국적인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이 트리하우스에는 온수 욕조와 숲 속 연못 위에 멋진 레스토랑이 갖춰져 있어 완벽한 휴식과 더불어 맛있는 음식도 즐길 수 있다. 1박당 26만4520원부터 시작이다.

7. 숲 속 위에 떠 있는 인피니티풀(Infinity pool),

태국 카말라의 5성급 키말라-고객 평점(4.6 점/5점)

푸켓에서 40분 떨어진 새 둥지 모양의 이 트리하우스에는 벼랑 끝에 위치한 개인 인피니티풀(Infinity pool)이 있어 탁 트인 전망을 내려다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울창한 숲 속에 위치한 키말라 빌라에서는 자연의 장관을 볼 수 있는 욕실과 더불어 스파 트리트먼트, 선셋 칵테일 및 샴페인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1박당 40만8509원부터 시작이다.


8. 하늘에서 보내는 하룻밤,

스웨덴 하라즈의 5성급 트리 호텔-고객 평점(4.3점/5점)


독창적이며 자연 친화적인 구조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 호텔은 마치 미러 큐브, 새 둥지, UFO에 머무르는 듯한 느낌을 준다. 해먹에 편하게 누워 별이나 북극광을 관찰하기에 좋고, 나무로 만들어진 사우나와 스웨덴 현지 음식 등의 서비스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스웨덴 라플란드와 룰 강 위로 이어진 짚 라인을 타고 주변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1박당 56만2874원부터 시작이다.


9. 그네 위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낭만

멕시코 툴룸의 3.5성급 아술리크-어덜츠 에코 리조트&마야 스파 - 고객 평점(4.2 점/5점)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자랑하며 야외 욕조와 발리식 흔들 침대가 갖춰진 그네 위 트리하우스에서는 툴룸(Tulum)의 청록색 바다를 바라보며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이용객들은 마야 정글로부터 12m 높이에 위치한 킨 토(Kin Toh) 레스토랑에서 12가지 코스 요리를 맛보며 예술 공연도 즐길 수 있다. 1박당 24만4864원부터 시작이다.


10. 럭셔리한 휴식과 함께 요가를 즐기는,

니카라과 엘 히간테의 4성급 아쿠아 웰니스 리조트-고객 평점(3.8점/5점)

니카라과 에메랄드 해안(Nicaragua’s Emerald Coast) 근처의 무성한 열대 우림 속에서 파도가 부서지는 소리와 새 소리를 들으며 요가를 즐겨보자. 아쿠아 웰니스 리조트에서는 플런지풀, 야외 빌라식 샤워시설 그리고 매일 저녁 태평양 너머로 지는 해를 바라볼 수 있는 전용 테라스 등이 갖춰져 있고 해변 레스토랑에서는 멋진 분위기를 연출 할 수도 있다. 1박당 18만4263원부터 시작이다.

이용Tip : 발표한 10개의 트리하우스 호텔을 비롯해 수십만 개의 다양한 호텔은 호텔스닷컴 모바일 앱이나 iOS, 안드로이드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또한 호텔스닷컴 리워드 가입을 통해 즉시 할인 특가 및 10박을 모으면 1박 무료 숙박의 기회를 제공하는 호텔스닷컴 리워드 프로그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