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최치선 기자] 베이힐풀앤빌라 나니아레스토랑에서 멋진 야경을 보면서, 저녁식사 후 경험할 수 있는 또 하나의 환상적인 조합이 있다. 바로 베이힐풀앤빌라만의 야심작 생크몽드스파이다.

한국 최초로 런칭했다는 생크몽드스파의 창시자는 스파와 웰빙 그리고 여행에 매료되었다는 장루이푸아루와 나탈리 부부다. 이들은 전세계 최고의 뷰티관련 의식들을 찾아 여행을 떠나면서 지금의 생크몽드스파가 자리매김을 하게 되었다.





제주 베이힐풀앤빌라 나니아 1층에 위치한 생크몽드스파로 피로를 확실하게 풀기에 최고의 힐링타임 시간을 경험할 수 있다. 몸과 마음이 힐링될수 있다는 사실에 오감이 만족하고 행복할 것이다.

나니아에 있는 생크몽드스파는 1인실과 커플실이 있다. 외부에는 야외수영장도 있고, 개인화장실이 바로 안에 있어서 이용객들이 전혀 불편함이 없도록 해놓았다. 관리받기위해선 가장먼저 1회용팬티로 갈아입어야 한다.



▲ 나니아의 부부관리사

나니아 생크몽드스파 리얼코스선택가능

1. 발리,인도네시아의 리추얼 중요한날 최상의 컨디션을 위한 가장효과적인 스파, 얼굴광채가 더해지고, 아로마가 온몸으로 퍼지면서,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고 관절이 좀 불편하신분들에게 좋다. 온몸이 유연해지는것을 느낄수 있다.

2. 교토, 일본의 리추얼 천연연고제와 시아추 지압에서 영감을 받은 케어기법인 코비도테크닉이다. 갱년기여성이나 남성들에게 굉장히 효과적인 리추얼이다.

3. 베이징, 중국의 리추얼 중국에서 대표적이 치유테크닉이라고 해서, 시간적인 여유가 많지않을때 적합한 트리트먼트.
4. 베이힐스파 익스피어런스 패키지 익스피어런스 패키지는 리프팅이나 플럼핑, 리프레싱케어등 받을수 있는 스파패키지.


▲ 커플 관리하는 모습(사진: 나니아 제공)


생크몽드스파리추얼이란 말이 낮설지만, 나니아스파로 어떤 코스를 관리를 받던 고객에게 최고의 힐링을 경험할수 있는 스파다. 가격은 결코 싼금액은 아니지만, 효과는 최고. 이곳에서 연예인들도 많이 방문해서, 스파를 받고 사진도 많이 찍었다고 한다.

2시간을 쉬지않고 최고의 힐링을 경험하게 해준 베이힐나니아 생크몽드스파의 원장이다. 부부가 관리사로 커플이 오게되면 함께 정성껏 관리를 해준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