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청풍과 함께하는 여름휴가 이벤트…5% 할인은 덤




[투데이코리아=노철중 기자]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18일까지 디지털카메라 니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휴가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니콘 카메라 또는 렌즈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온라인 사이트 내 총 10종의 상품 중 하나만 구매해도 자동으로 응모된다.


경품 혜택은 1등부터 3등까지 주어진다. 1등(2명) 당첨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을 제공하고, 2등(3명)에게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의 캠핑세트를 증정한다.


캠핑세트는 캠핑 의자와 피크닉 매트, 테이블로 구성돼 있다. 3등으로 선정된 총 5명에게는 여름휴가 시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에코백’과 니콘 탄생 100주년 기념 ‘머그컵’을 각각 제공한다. 당첨자는 6월 26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 전체 상품을 5%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전문 사진작가는 물론, 하이 아마추어들까지도 높은 관심을 갖고 있는 3635만 화소의 ‘니콘 D810’의 경우 250만 원에 선보인다. 크기가 작고 가벼운 ‘니콘 D750’도 159만6950원에 판매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니콘 여름휴가 이벤트’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 가능하다.


이예림 G마켓 디지털팀 카테고리매니저는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휴가지에서 멋진 추억을 간직하기 위해 DSLR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성능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여행 상품권 등 풍성한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G마켓 #니콘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