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카르타 경유 롬복, 발리,자카르타로 여행하는 일반석 특가도 6월 30일까지 진행

[투데이코리아=최치선 기자]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서비스와 취항지, 기내식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이용후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데,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이용후기를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 한 후, 이벤트 홈페이지(http://bit.ly/GACREKR)에 포스팅 된 게시 글의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7월 10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되는데, 인천-발리-인천 일반석 왕복항공권 1매가 제공된다. 응모기간 내 댓글과 본인의 게시 글만 참여가 인정되고, 타인의 게시 글의 무단 도용 시 법적인 책임은 응모자가 질 수 있다.

한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에서는 2017년 6월 30일까지 자카르타를 경유하여 롬복, 발리, 족자카르타로 여행자들을 위한 왕복 일반석 특가를 진행한다. 발권 기간은 지난달 22일부터 오는 30일까지로 출발기간과 동일하다. 롬복/발리는 총액 49만원부터, 족자카르타는 총액 50만원부터 시작한다.

자카르타의 수카르노-하타 공항은 지난 달 1일부터 제3터미널에서 국제선 운항 서비스를 시작함에 따라, 자카르타를 경유하여 목적지까지 가시는 분들은 좀 더 쾌적하고 편리하게 환승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