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필수 상품 최대 79% 할인 판매



[투데이코리아=노철중 기자]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은 다음달 23일까지 ‘A.SINGLE’ 전문관을 통해 1인가구를 위한 여름 필수 상품을 최대 79% 할인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A.SINGLE은 지난 3월 옥션이 새롭게 오픈한 1인가구 전문관이다. 매 시즌 별 1인가구를 위한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가전부터 식품, 서비스까지 1인가구의 시원한 여름 나기를 도울 다양한 상품들을 특가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윈드피아 가정용 선풍기 WA-370은 3단 풍속 조절, 좌우 회전 등 다양한 기능과 함께 1만7900원의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가성비 높은 제품이다.


이외에도 여름철 습기 고민을 덜어줄 ‘생활공작소 제습제’는 40% 할인된 770원에 선보이며 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워줄 ‘메밀소바’ 3인분도 4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1인가구를 위한 청소 서비스도 준비했다.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는 ‘홈마스터 청소 도우미’ 서비스는 서울 전 지역 및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지역에 한해 전문 클리닝 교육을 수료한 전문가가 직접 세탁, 설거지부터 청소, 쓰레기 처리까지 체계적인 클리닝 서비스를 1만 원에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30명만 신청가능하다.

임정환 옥션 마케팅실 실장은 “본격적으로 시작된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올 여름이 예년보다 더 더울 것으로 알려진 만큼 이번 프로모션 외에도 다양한 여름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