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 서머 쇼핑 위크 실시



[투데이코리아=노철중 기자]오늘(29일) 제주도부터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된 가운데,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이 ‘서머 쇼핑 위크’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30일(금)부터 7월 13일까지 고객들에게 쾌적한 여름나기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이번 서머 쇼핑 위크에는 장마와 무더위를 대비한 메종티시아, 자라홈 등 라이프스타일 및 리빙 매장이 대거 참여한다.


고급 라이프스타일 전문점 메종티시아에서는 7월 6일까지 100% 국내 풍기산 인견 소재 이불과 베개 린넨홑이불 등을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며 자라 홈은 시즌오프 상품에 한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마리스베이비서클에서는 초보엄마 바캉스용 보냉팩 패키지(보냉팩·이유식·물티슈 등)을 4만3000원에 판매한다. 또 탑텐키즈에서는 어린이 장화 일부 상품을 60%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하며 어린이 우산은 1만4900원에 판매한다.
바캉스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스피드메이트에서는 수입타이어는 최대 40% 할인하며 금호·넥센타이어는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외부 날씨와 상관없이 물놀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엔터테인먼트 공간은 가족 고객들에게 훌륭한 나들이 선택지가 된다. 스타필드 하남의 아쿠아필드와 스포츠몬스터도 각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쿠아필드는 7월 1일부터 7월 14일까지 스타필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찜질스파 또는 워터파크 가운데 한 가지 시설 이용 시 주중 20%, 주말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회 동반 4인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포츠몬스터는 스타필드 하남 내 메가박스와 함께 이용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메가박스 영수증 지참 후 스포츠몬스터 방문 시, 9000원 할인된 1만4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스포츠몬스터 영수증을 가지고 메가박스 방문 시, 일반관은 6000원, MX관은 7000원으로 할인 받을 수 있다(공휴일 제외).

강필서 스타필드 하남 점장은 “스타필드 하남은 고객들의 건강하고 쾌적한 쇼핑을 위해 매장의 습도를 50% 미만으로 항상 관리하고 있다”며 “장마철에도 날씨, 습도 걱정 없는 스타필드 하남에서 가족들과 쇼핑과 엔터테인먼트를 두루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