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면도기 ‘시리즈9’ 출시 3주년 기념

▲ 포토월에서 기성용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한국P&G 제공.


[투데이코리아=노철중 기자]국가대표 축구선수 기성용의 팬사인회가 29일 잠실 롯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돼 팬 100여 명과 수많은 인파가 몰렸다. .

이번 팬사인회는 브라운 역대 최고의 면도기 ‘시리즈 9’ 출시 3주년을 기념해 마련됐다. 브라운의 공식 모델이자 국가대표 축구선수인 기성용이 참석해 약 한 시간 동안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 사인볼을 들고 기념촬영하고 있는 기성용. 사진=한국P&G 제공.



이날 기성용 선수는 팬사인회 이벤트에 당첨된 팬들과 셀카를 함께 촬영하고 팬들에게 직접 사인한 축구공을 선물했다. 현장에는 사전 이벤트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여 명의 팬들과 함께 수많은 인파가 몰려 눈길을 끌었다.

또, 바쁜 훈련과 경기 일정 속에서도 항상 깔끔한 외모를 유지해 많은 남성들의 ‘워너비’로 꼽히는 기성용 선수만의 그루밍 팁과 면도 스타일을 공유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기성용은 “시즌 중에는 바쁜 스케줄로 외모에 신경을 잘 못 쓰는 편인데, 매일 아침 면도만큼은 브라운 시리즈 9 면도기를 사용해 짧은 시간 내에 완벽하게 끝내려고 한다”며 “턱선이 매끈하게 정리되면 얼굴 전체가 깔끔해지는 느낌이어서 하루 종일 자신감이 생긴다”고 자신의 면도 경험담을 밝혔다.



▲ 자신의 얼굴이 프린팅 된 광고 판넬에 직접 사인하고 있는 기성용. 사진=한국P&G제공.

키워드

#기성용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