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케이션 인 스타필드' 행사 포스터. 사진=스타필드 하남 제공.

[투데이코리아=노철중 기자]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은 14일부터 27일까지 ‘베케이션 인 스타필드’ 행사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폭염은 피하고 싶고 멀리 가기는 싫은 도심 휴가객들을 위해 도심 속에서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레저·스포츠, 미식 투어, 공연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스타필드 하남에는 폭염, 폭우의 영향을 받지 않고 물놀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필드와 스포츠몬스터가 있다. 7월 말까지 특별 여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쿠아필드는 스타필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아쿠아필드 주중, 주말 이용권을 20% 할인하고 T멤버십 회원에게는 이용권 15% 할인과 경품을 제공한다.


스크린 야구‧축구, 클라이밍, 다트 등등 각종 스포츠 시설 복합 공간인 스포츠몬스터는 ‘놀GO 먹GO’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포츠몬스터 영수증을 스타필드 하남 내 멕시칸 패밀리 레스토랑 온더보더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플레이스 방문할 때 제시하면 15% 이상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 내 식음서비스 공간인 고메스트리트와 잇토피아에서는 여름 더위로 인해 달아난 입맛을 다시 불러오는 다양한 여름 별미를 맛볼 수 있다.

쇼핑을 하면 스타필드 하남의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이용권을 받을 수 있는 1석2조 행사도 진행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스타필드 하남의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이용권을 제공하는 카드 프로모션도 실시된다.

여름 휴가를 보내기 위해 스타필드 하남을 찾은 고객들을 위한 공연도 진행된다.


15일터 매주 주말 오후 1시, 3시, 5시에 감성을 채워주는 재즈밴드의 라이브 공연과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인어공주와의 포토타임 시간을 진행한다. 이 공연은 8월 20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강필서 스타필드 하남 점장은 “스타필드 하남은 더운 여름 먼 휴가지로 떠나는 것을 부담스러워하는 고객들이 가까운 곳에 하루를 즐길 수 있는 장소다”라며, “더운 여름 온 가족이 쇼핑, 엔터테인먼트, 공연, 식도락을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