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창립 22주년 이벤트 진행

▲ CJ오쇼핑은 창립 22주년을 맞아 오는 8월 1일까지 풍성한 행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투데이코리아=노철중 기자]CJ오쇼핑은 창립 22주년을 맞아 풍성한 적립혜택과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는 고객 사은 행사를 8월 1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모바일 CJ몰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만 해도 적립금과 쿠폰을 증정하고 처음 상품을 구매하거나 지난 1년간 구매 이력이 없었던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할인상품과 쿠폰팩을 제공하는 등 아낌없는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함께해요 220만원을 잡아라’ 응모 이벤트는 모바일 CJ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매일 100명에게는 적립금 1천 원이, 매일 3만 명에게는 앱전용 1천원 할인쿠폰(3만 원 이상 구매 시)이 지급되는 행사다. 매일 2회 응모할 수 있으며 특히 각각 몇 번째 방문자에게 최대 적립금 60만 원을 제공한다.


쇼핑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됐다. '베라왕', '라이크라에스뷰티', '셀렙샵', '한샘', '정관장' 등 CJ오쇼핑의 22개 대표 브랜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0%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CJ몰에서 처음 쇼핑을 하거나 지난 1년간 구매이력이 없었던 고객들에게는 ‘웰컴 3000원 마켓’이 열린다. 뷰티 상품과 생필품을 균일가 3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CJ오쇼핑 관계자는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이 많은 만큼 쇼핑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상품을 선보여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