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건강하게!! 더 아름답게!! 슬로건으로 8월 11일 코엑스 개막

▲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 포스터

[투데이코리아=권규홍 기자] 국내 유일의 다이어트 전문 전시회인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가 8월 11~13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코엑스 3층 D홀에서 개최된다.

더 건강하고, 더 아름다운 삶을 위한 목적으로 개최된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는 건강을 위한 최신 다이어트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문 전시회로, 지난해 피트니스 및 다이어트 관련 200여 개 기업과 국내외 바이어 1만2,500여 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룬바 있다. 특히, 참관객 만족도 조사결과, 바이어를 포함한 참관객 75%가 ‘만족’이라고 답변하는 등 관람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기에 올해 대회역시 기대가 된다.


▲ 관람객들이 새로운 러닝머신을 체험하고 있다.

올해 개최되는 2017 다이어트 엑스포에서는 아름다운 건강미인이 총집결하는 ‘2017 미스 피트니스 코리아 선발대회’ 가 화려하게 펼쳐지고, 피트니스 실내 철인 3종 경기 ’트라이어톤 코리아 2017 오픈 토너먼트’ 와 ‘IFIT 메디컬 피트니스 컨퍼런스’, 안티에이징 엑스포’ 등 다양한 이벤트 가 풍성하게 열려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밖에도 헬스케어를 비롯하여 다양한 식,음료와 피트니스 기구, 디톡스 다이어트, 미용바디관리기, 홈케어기기, 골격교정,보정기구, 다이어트 보조식품 등 다양한 업체의 여러 다이어트,미용기구를 만나볼 수 있고, 2만여 명의 국내외 바이어들의 대거 참관이 전망되어 최근 다이어트 업계의 흐름을 읽을수 있는 곳이 될것으로 예상한다.



▲ 미스 피트니스 선발대회

이번 전시회에는 필라테스 메이커, 코모엔터 프라이즈, 포티스 등 국내에서 손꼽히는 피트니스 전문 업체는 물론 덕우피티, 코어바디, 월딘코리아 등 피트니스 소도구 기업들도 대거 참여한다.

퍼스트빈, 인바디그램, 찬스월드, 헬스베버리지 등 떠오르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업체들 역시 총출동하여 새로운 다이어트 식품을 만나볼수 있다.

특히 인바디, 이공이비피엠, 윕매니지먼트, 예스코리아 등 요즘 주목받고 있는 체지방분석기 및 EMS 관련 기업도 참여해 참관객들에게 스마트한 맞춤형 다이어트 비결을 알려줄 예정이다.

올해는 특히 2017 안티에이징 엑스포가 동시개최 되어 휴젤파마, 플랜비코퍼레이션, 이엔이, 애니닥터헬스케어 등 안티에이징 업체가 대거 참가할 예정이다.

또한, 휴메디, 쉬엔비, 변했어, 지티지웰니스 등 미용바디관리기 관련 기업도 참가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 트라이어톤 코리아 2017 포스터
한편 건강관련 컨퍼런스 '메디컬 & 피트니스 커뮤니케이션 : 피트니스의 영역을 넓히다'(www.ifit.kr) 역시 올해 3회째를 맞이하며 건강에 대한 학계의 다양한 연구결과를 들어볼수 있으며

보콰, 엑스코, 다빈치 바디보드, 크루브 등 다양한 GX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2017 아이핏 GX 오픈 스테이지'(www.ifit.kr)는 다이어트와 피트니스의 화려한 앙상블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진다.

이외에도 다이어트 제품의 올바른 섭취 방법, 홈케어로 타고난 피부미인 되는 꿀팁, 올바른 자세를 위한 체형교정 운동, 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마인드 디톡스, 체질별 건강관리와 한방 다이어트 등 미용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을 위한 체험 강좌 등도 마련돼 있으며, 안마 및 마사지 체험존, 안티에이징 및 기능성 화장품 체험존 등도 꾸며져 관람객들의 다양한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성대하게 개최되는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www.dietexpo.co.kr)는 사전등록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시민들의 참여가 기대 된다.

문의처

2017 세계다이어트엑스포 조직위원회

T. 02-719-6932 / Email : expo@infothe.com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