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지면적 1400㎡, 지하7층·지상15층 주상복합…문화?관광?축제 환경도 탁월

▲ 아이씨티일산 광역 조감도.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속에서 주식회사 알퐁소가 일산의 관문인 고양시 화정동에 프리미엄 오피스텔을 표방한 주상복합 ‘아이씨티일산’ 신규 분양을 준비중이다.

정부의 8.2 부동산 대책이 발표된 직후, 규제 제외 지역의 오피스텔이 크게 주목받고 있다. 그래서 최근엔 첨단 IOT기술을 기반으로 1~3인 가구를 위한 소형 평형 오피스텔이 부동산 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추세다.

'아이씨티일산'은 대지면적 1400㎡의 넒은 대지에 세워지며 지하 7층 지상 15층으로 건설될 예정이다. 오피스텔은 총 165실이 들어설 예정이고 230대 정도의 차량이 주차를 할 수 있는 넒은 주차시설도 구비될 매력적인 구성을 가지고 있다. 1층부터 4층은 상가, 생활 근린시설이 들어설 예정이고 5층부터 15층 까지는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구성을 지녔다.

4차산업혁명 시대! 스마트한 나의 집!

‘아이씨티일산’이 들어서는 화정지구는 2030 고양 도시 기본계획 수립에 신한류와 창조문화의 중심 ‘평화통일특별시’ 구역에 지정된 곳으로, 미래 투자 부가가치가 기대되는 공간으로 부동산 전문가들로부터 오래전부터 주목할만한 곳으로 손꼽힌바 있다.

그리고 전 세대는 첨단 IOT를 도입하여 스마트기기로 택배, 보안, 무선 환경, 집안의 각종 스위치들과 비롯한 집안 환경을 손쉽게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 아이씨티일산 조감도.


KTX·GTX?자유료! 수도권은 물론 파주 관광지 접근 편리

‘아이씨티일산’은 근린공원을 앞에 두고 있으며 일산 중앙로를 따라 상암, 신촌으로 이어지는 핵심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다. 외곽순환도로, 자유로, 제2자유로와 개통예정인 문산~서울 고속도로 IC에 인접하여 사통팔달 교통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으며, 3호선 화정역을 끼고 있는 역세권이라는 장점을 지녔으며, 화정로데오에 인접한 상권 또한 훌륭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자유로를 이용한 파주 관광지 접근도 용이한 장점을 지니고 있다.

특히 ‘아이씨티일산’에서는 행신역 KTX 가 5분 거리에 있고, 2023년 개통 예정인 GTX(수도권 광역급행철도)대곡역이 인접해 있어 이 노선을 따라가면 강남 삼성역까지 15분만에 도달할 수 있는 최상의 입지조건을 갖췄다. GTX가 개통하면 일산의 오랜 아킬레스건으로 여겨졌던 강남 접근성이 매우 수월해진다.

마트?백화점?이케아 상권 및 편리성 최고

최근 고양시 지역은 GTX확정 발표로 부동산 시장이 들썩이고 있다. GTX종착역인 킨텍스역 예정 부지 인근 주상복합 소형,평형 오피스텔은 올해 6월말 청약 하루만에 완판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하였다.

또한 ‘아이씨티일산’ 주변 반경 700m 이내에는 세이브존 아울렛, 롯데마트, 이마트가 위치해 있고, 삼송지구에 들어설 예정인 국내 두 번째 이케아 매장을 비롯해 쇼핑의 명가인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이 위치해 있다. 일산의 자랑인 호수공원과 배다골 테마파크가 역시 근방에 위치해 있어 주민들의 휴식, 생활 문화 환경은 어디에 내놔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두루 받고 있다.


▲ 아이씨티일산 상가 투시도.


통일문화도시 일산의 중심

화정동 오피스텔은 최근 10여년 동안 공급이 전무했다. 그만큼 희소성이 높고 투자가치가 크다는 의미다. 특히 임대수요가 공급을 초과하는 상황이라 풀퍼니시드 고급 오피스텔은 인근 지역에서도 찾아보기 힘들다. 아이씨티 일산은 고급형 복층 및 단층 오피스텔로 1~4인 가구를 위해 완벽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바로 앞 근린공원의 쾌적함과 다양한 쇼핑, 문화시설, 3호선 화정역과 서울 시내로 연결되는 버스중앙차로 정류장 바로 앞이라는 입지조건은 가히 주거명작이라 할만 하다.

IoT 기술을 도입하여 스마트폰을 통해 방문자 확인을 비롯하여 집안의 기기들을 통제할 수 있는 장점은 미래지향적인 고급 오피스텔의 모델이 되고 있다.


▲ 아이씨티일산 투시도주경.


교통중심의 생활 편의성과 주변 상권, 파주 관광지 및 아울렛, 인근 삼송동의 이케아 2호점등 이루 헤아릴 수 없는 장점은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으로 어필되고 있다.

정부의 8.2 부동산 대책에도 유동적으로 운용할수 있으며, GTX 확정 발표와 함께 부동산 시세가 서서히 오르고 있는 ‘아이씨티일산’에 상당한 투자수요가 몰릴것으로 전망된다.

사전예약문의 : 1877-0008


▲ 아이씨티일산 로케이션.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