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오픈 17일~23일까지! 24일 공식 오픈!…수도권 서북부 최대 쇼핑테마파크 구축

▲ 스타필드 고양 외부 전경.


[투데이코리아=노철중 기자]또 하나의 스타필드, 스타필드 고양이 17일 문을 열었다.

신세계 프라퍼티는스타필드 고양이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 동안 프리오픈 기간을 갖고 오는 24일 그랜드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타필드 고양은 수도권 서북부 최대 실내 쇼핑테마파크로, 부지면적 9만1000㎡, 연면적 36만4000㎡, 매장면적 13만5,00㎡에 동시주차 4500대 규모를 갖췄다.


▲ 스타필드 고양 내부 전경.


스타필드 고양은 국내 최초쇼핑테마파크인 ‘스타필드 하남’의 경험에 수도권 서북부 상권 특성을 반영해, 쇼핑과 문화, 레저, 힐링, 맛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 체류 공간으로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했다.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더욱 다양해진 전문점, 신세계 최초 오프 프라이스 백화점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글로벌 3대 SPA 브랜드 매장이 입점했으며, 인기 브랜드 매장에서부터 스트리트 패션 매장까지 560여개 쇼핑 브랜드가 총집합해 수도권 대표 쇼핑 랜드마크로서 경쟁력을 갖췄다.


▲ 스타필드 고양 PK 마켓.

엔터테인먼트, 식음, 서비스 등 오락 콘텐츠 비중을 매장 전체면적의 약 30%까지 확대해 고객들이 더 오랜 시간 체류하며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은 스타필드 고양의 가장 큰 특징이다.

방문객이 머무르는 내내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스타필드를 대표하는 스포테인먼트 시설인 아쿠아필드, 스포츠몬스터 등 기존 체험 공간도 업그레이드 됐다.


▲ 스타필드 고양 잇토피아.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해 키즈 체험 시설인 토이킹덤 플레이, 블록 키즈 카페 브릭라이브, 볼링장을 갖춘 펀시티 등 신규 체험 시설도 대거 선보인다.

또, 고메스트리트, 잇토피아, PK키친 등 식음 공간에서는 유명 노포에서부터 인기 셰프 레스토랑까지 100여개의 맛집을 만날 수 있으며 식사와 더불어 공간 인테리어까지 섬세하게 준비해 새로운 미식의 세계를 제공할 수 있게 했다.


▲ 스타필드 고양 스포츠몬스터.


임영록 신세계 프라퍼티 대표이사는 “젊은 지역 상권에 맞게 상상 이상의 키즈 테마파크를 야심차게 준비했고 국내 대표 맛집 유치뿐만 아니라 식·음 시설을 확대했다”며 “각 공간마다 테마를 부여해 가족단위 고객들이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는 것이 스타필드 고양의 바람”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세계그룹은 스타필드 고양의 연매출 목표를 6500억을 잡고 스타필드 3개점(하남, 코엑스, 고양) 내년 매출 1조8000억 원을 예상하고 있다. 향후 경기도 안성, 인천 청라지역 순차적으로 스타필드 선보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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